 |
|
마이호스팅을 이용하시는 웹서비스 고객분들께서 각각의 성장단계에 따라 추가로 꼭 필요한 서비스를 유료
또는 무료로 제안(컨설팅) 이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없는 부가서비스는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
|
관리 운영대행 : (management)
|
관리운영대행 서비스는 관리자가 자주 바뀌거나 전산 시스템의 관리 운영이 미숙한 기업 혹은 저렴한
가격으로 전산 업무를 외부에(아웃소싱) 맡기고자하는 기업에게 아주 유용한 상품입니다.
|
|
|
|
구분 |
내용(Spec) |
단가 |
비고 |
기본형 |
모니터링 |
성능/장애/네트웍 상태 감시 |
|
당사 모니터링 서비스 제공 |
장비관리 |
구성/운영/변경/장애 관리 |
|
기업내 전산관리자 역할 대행 수행 |
백신 |
바이러스 백신 서비스 |
|
백신설치(윈도우) 보안 패치 수행 |
백업 |
10G 백업서비스 |
|
당사 네트워크 백업 서비스 제공 |
소계 |
기본형은 항목 별도 선택 불가 |
150,000 |
24 * 365일 기술상담 가능 |
고급형 |
방화벽 |
방화벽 보안 서비스 |
|
당사 보안서비스(최소형 제공) |
보안관제 |
침입탐지 보안 서비스 |
|
당사 보안서비스(고급형 제공) |
고장수리 |
트러블 슈팅 수리보고 |
|
주기적인 시스템 최적화 서비스 (주 2회) |
DB 관리 |
DBA 모니터링 |
|
DBMS 모니터링, 운영/튜닝 서비스 |
소계 |
고급형은 항목 별도 선택 가능 |
250,000 |
고급형은 기본형 서비스 모두 포함 |
|
|
*본 서비스는 당사 IDC 내 호스팅서비스(서버호스팅 및 코로케이션) 이용고객에만 제공되는 기술지원입니다.
정보보안 혹은 관리기술상의 이유로 전산실을 사내에서 운용하셔야 하는 기업의 경우는 장비유지보수가 추가된
온사이트(고객사 주기방문) 기술지원서비스(관리운영대행 + 장비유지보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기술지원 대행의 범위, 횟수와 주기, 장애시 책임의 범위와 손해배상 등 세부 약정에 대한 사항은 별도
계약서 및 세부 과업지시서를 통하여 이행합니다. 별도 계약서가 없을시에는 당사 서비스 기본약관에 준합니다.
*본 서비스는 당사고객에 한하여 지원되므로 해당금액 결제 및 신청서를 받고서 진행됩니다.
서비스 신청이후 작업 진행상황은 로그인하시면 마이서비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