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호스팅을 이용하시는 웹서비스 고객분들께서 각각의 성장단계에 따라 추가로 꼭 필요한 서비스를 유료 또는 무료로 제안(컨설팅) 이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없는 부가서비스는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관리 운영대행 :
(management)
관리운영대행 서비스는 관리자가 자주 바뀌거나 전산 시스템의 관리 운영이 미숙한 기업 혹은 저렴한 가격으로 전산 업무를 외부에(아웃소싱) 맡기고자하는 기업에게 아주 유용한 상품입니다.
구분 내용(Spec) 단가 비고
기본형 모니터링  성능/장애/네트웍 상태 감시    당사 모니터링 서비스 제공
장비관리  구성/운영/변경/장애 관리    기업내 전산관리자 역할 대행 수행
백신  바이러스 백신 서비스    백신설치(윈도우) 보안 패치 수행
백업  10G 백업서비스    당사 네트워크 백업 서비스 제공
소계  기본형은 항목 별도 선택 불가 150,000  24 * 365일 기술상담 가능
고급형 방화벽  방화벽 보안 서비스    당사 보안서비스(최소형 제공)
보안관제  침입탐지 보안 서비스    당사 보안서비스(고급형 제공)
고장수리  트러블 슈팅 수리보고    주기적인 시스템 최적화 서비스 (주 2회)
DB 관리  DBA 모니터링    DBMS 모니터링, 운영/튜닝 서비스
소계  고급형은 항목 별도 선택 가능 250,000  고급형은 기본형 서비스 모두 포함
  *본 서비스는 당사 IDC 내 호스팅서비스(서버호스팅 및 코로케이션) 이용고객에만 제공되는 기술지원입니다.
     정보보안 혹은 관리기술상의 이유로 전산실을 사내에서 운용하셔야 하는 기업의 경우는 장비유지보수가 추가된
     온사이트(고객사 주기방문) 기술지원서비스(관리운영대행 + 장비유지보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기술지원 대행의 범위, 횟수와 주기, 장애시 책임의 범위와 손해배상 등 세부 약정에 대한 사항은 별도
     계약서 및 세부 과업지시서를 통하여 이행합니다. 별도 계약서가 없을시에는 당사 서비스 기본약관에 준합니다.
  *본 서비스는 당사고객에 한하여 지원되므로 해당금액 결제 및 신청서를 받고서 진행됩니다.
     서비스 신청이후 작업 진행상황은 로그인하시면 마이서비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